나는솔로 11기
나는솔로 11기

 

7일에 방송된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에서는 11기 솔로나라가 진행되며 데이트권 쟁탈전이 펼쳐졌다.

이날 순자와 영철의 슈퍼 데이트가 진행됐다. 순자는 능이버섯백숙을 직접 영철에게 먹여줬다. 영철은 “아기 된 느낌”이라고 한 후, 계속 먹이려는 순자를 말렸다. 순자는 “나 이런 거 진짜 좋아해. 근데 내가 이렇게 먹여주면 싫어하더라고, 언니나”라고 밝혔다. 이이경은 순자의 모습을 보고 “식사 라이팅 아닌가?”라며 부러워했지만 영철은 다소 짜증난듯해보였고 순자또한 아침에 있었던 일들로 인해 화가 난듯 했다.

그러면서 순자는 숙소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오빠 보면서 잘까?”라고 말했다. 이에 MC 데프콘이 “남자들 미치게 하는 멘트”라며 놀랐다. 이이경도 “연애 안 해본 거 맞아?”라며 감탄했다. 영철은 순자의 말에 “아니”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나는솔로 11기
나는솔로 11기

 

순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나랑 있을 때 좀 무뚝뚝하더라”라며 영철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또한, 순자는 “충격받은 것 같다”라며 영철의 개그 본능에 불편해하는 모습도 보여 다음 주 ‘최종 선택’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현숙을 차지하기 위한 두의사들에 날선 데이트 현장이 궁금하게 만든 날이다.

이날 영수는 슈퍼 데이트권 2장으로 영자와 현숙에게 데이트를 제안했다. 옥순은 데이트권으로 고민하다가 영철을 불러냈다. 옥순은 영철에게 "슈퍼데이트권을 쓰겠다. 이따 보자"라고 말했다. 영철은 잠에서 막 깨어나 비몽사몽한 상태에서 데이트를 제안 받았다.

영수는 아침 식사를 준비해서 현숙과 영자, 정숙이 있는 방으로 직접 갖다줬다. 현숙은 영수가 준비한 아침식사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숙은 영수와 데이트에 나섰다. 그 사이 영호는 영수가 현숙에게 데이트권을 썼고 아침식사까지 만들어 줬다는 사실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영호는 현숙의 마음을 잡기 위해 손편지를 써 눈길을 끌었다.

영수는 현숙에게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털어냈다. 영수는 "솔직하게 내 마음을 얘기해보고 싶었다. 내가 현숙님에게 표현하고 어필한 게 없더라. 이기적이지만 내 마음을 얘기해보고 싶어서 신청했다"라고 말했다.

영수는 "쉽게 말해서 뒤집거나 이럴려는 건 아니다. 그냥 내 속마음을 얘기해서 내가 후련하자. 그래서 얘기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현숙은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꾹꾹 눌러담은 영수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큰 마음들이 왔다갔다하는 게 뭉클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숙은 영호와 데이트에 나섰다. 영호는 현숙에게 "아침을 먹어서 감동을 많이 받았나"라며 "데이트는 어땠나"라고 물었다. 이에 현숙은 "마음이 묵직해졌다. 영수님은 마음이 먹먹해지는 게 있다. 알 수 없는 감정이다"라고 말했다. 영호는 "영수 형님이 멋있다"라고 공감했고 이에 현숙은 "영호는 멋있고 귀엽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숙은 영호가 첫 번째 선택 당시 입이 나와 있던 일을 이야기했다. 영호는 "그때 마음을 접으려고 했는데 먼저 얘기해줘서 그 용기가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영호는 현숙을 데려다주면서 손편지를 내밀었다. 영호는 "당장 읽지 않아도 된다. 나중에 읽어도 된다"라고 말했다.

영호의 손편지를 받은 현숙은 눈물을 보였다. 현숙은 "영호가 마냥 어리지 않더라. 마냥 아기가 아니구나 진짜 남자구나 이런 느낌이었다"라고 말했다.

나는솔로 11기
나는솔로 11기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