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커넥션 공유성 대표

 

슈퍼푸드 ‘걱’의 생과에서 추출한 하이코펜 걱오일 4000은 입소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대평백화점에 입점하게 된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다.

천국에서 내려온 과일로 알려진 ‘걱(Gac fruit)’은 수 세기 동안 베트남에서 임산부·수유 여성·어린이들의 영양보충과 치료목적으로 섭취를 장려해 온 슈퍼푸드다.

아직 국내에선 다소 생소한 과일이지만, 이미 많은 해외 연구진을 통해 그 뛰어난 효과가 입증된 ‘걱’을 소재로 차세대 건강식품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현재는 미국과 호주에서도 재배하고 있다.

구체적인 수치를 보면 ‘걱’에는 라이코펜이 토마토의 76배, 베타카로틴이 당근의 10배, 제아잔틴이 옥수수의 40배, 비타민C가 오렌지의 60배 이상 들어있고, 루테인, 오메가3·6·9,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사포닌 등이 함유돼 있는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체내흡수율까지 높다. ‘걱’의 라이코펜 체내흡수율은 토마토의 18배, 베타카로틴은 당근의 45배 이상이다.

공 대표는 “지난 2015년 아버지의 암이 발견되어 의학 및 각종 연구자료 등을 보며 암에 좋은 것을 찾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연구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오랜 고심 끝에 ‘천국에서 내려온 과일’이라 불릴 정도로 훌륭한 영양성분, 함유량, 체내흡수율이 우수하고 수십 년간 이미 수많은 연구와 검증을 한 ‘걱오일’을 선택했습니다. 처음에는 가족과 주위 사람들에게 걱오일만 알리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제가 공부해 온 기준으로 만든 제품을 도저히 찾을 수 없어 직접 ‘하이코펜 걱오일 4000’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현재 해외에서 유통되는 걱오일은 말린 원물에서 추출하고 비위생적인 환경에서 많이 생산된다. 말린 원물에서 오일을 추출하게 되면 라이코펜과 같은 영양성분들이 최대 97%까지 파괴가 되기 때문에 공 대표가 직접 생산하게 되었다. 라이코펜은 질병의 90% 이상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이다.

더 놀라운 점은 항암 및 신경돌기 성장을 유도하는 능력과 노화 관련 신경퇴행성 질환 등에도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특수단백질까지 있다는 것이다.

공 대표가 오랫동안 연구하고 정확한 기준으로 만든 하이코펜 걱오일 4000의 걱오일은 생과에서 추출하고 영양손실을 최소화하였기에 라이코펜의 함유량은 토마토의 100배 이상이며 산화방지를 위해 개별 PTP포장을 하여 항산화의 기능을 잘 유지할 수 있게 제조하였다.

현재, 하이코펜 걱오일 4000은 지엘라이프 온라인 자사몰과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