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담배 산업의 미래 주도할 기술 혁신과 디지털 변혁

9월 29일, GTNF 패널 논의 '제품: 내일을 위한 혁신'에 참가한 ICCPP 그룹
9월 29일, GTNF 패널 논의 '제품: 내일을 위한 혁신'에 참가한 ICCPP 그룹

(선전, 중국 2022년 10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2022년 9월 29일부터 사흘간 진행된 글로벌 담배 니코틴 포럼 2022(Global Tobacco and Nicotine Forum 2022, GTNF)이 '혁신 접근(ACCESSING INNOVATION)'이라는 주제로 미국 워싱턴 DC 포시즌스 호텔에서 성공리에 개최됐다.

전자 원자화 부문의 글로벌 벤치마크 기업인 ICCPP 그룹은 올해 처음으로 이 포럼에 초청받아, 업계 대표로서 제품 혁신, 세라믹 코어 기술, 생분해 소재 등에 관한 일련의 연구 결과를 무대에서 공유했다.

2008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시작된 GTNF는 세계 담배 산업의 변혁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기업, 투자자, 과학자, 규제 기관, 전문가 간의 열린 대화와 교류에 항상 전념했다.

ICCPP: 세라믹 코어 기술 혁신을 위한 5-in-1 연구 

마지막 날 오후 2시 15분에 열린 패널 논의 '제품: 내일을 위한 혁신(Products: Innovating for Tomorrow)'에서, ICCPP 그룹 대표가 제품과 기술 혁신, 지속가능한 발전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달성하기 위한 4가지 방향을 중심으로 하는 기술 배치를 소개했다. ICCPP는 세계 최초의 무분말 나노-단결정 세라믹 코어인 Gene Tree를 소개하면서 관중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으며, 앞으로 세라믹 코어 기술이 미래 전자 원자화 산업의 핵심 방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ICCPP는 다음과 같은 5가지 영역에서 주로 기술 혁신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했다:

1) 피해를 줄이고,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전자담배 체험. 중금속과 희귀 알데하이드를 첨가하지 않는다.

2) 우수한 안정성. 대규모 제품 이점과 훌륭한 공정 안정성.

3) 다층적인 구멍과 다층적인 막 설계. 맛이 변하지 않으며, 전자 액상 침이 형성되지 않는다.

4) 무분말 기술. 가루 반죽과 잔여물이 없다.

5) 원자 차원의 결합 혁신 공정과 더 길어진 사용 기간.

ICCPP는 전자담배 시장의 확장으로 인해 세계 담배 산업이 특히 선진국에서 전통적인 단일 시장에서 '전통적인 담배 + 독특한 담배' 시장으로 변신했다고 강조했다. 기업은 이에 대응하고자 '혁신'을 통해 핵심 경쟁력을 구축해야 한다. 오랫동안 과학기술 혁신을 도모한 ICCPP는 완전한 부문을 아우르는 다중 시리즈 제품 매트릭스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ICCPP는 4개의 주요 연구소와 수준 높은 Everest 실험실을 바탕으로 원자화 장비, 분무기, HNB 및 기타 부문에서 중요한 배치를 구축했다.

ICCPP: ESG 실천을 개선하고, 업계의 고품질 발전을 주도하는 변혁 

무대에서 ICCPP는 자사의 '디지털 변혁' 전략과 더불어 디지털 연구개발, 디지털 제조, 디지털 수출 및 디지털 마케팅을 포함하는 전반적인 디지털 혁신을 공유했다. ICCPP는 종이를 아끼기 위해 저탄소 사무소 운영을 시행하고, 비효율적이며 너무 복잡한 샘플 생산을 피하며, 신속한 연구개발과 배송을 실현하고 있다. 이는 전 세계 소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업계의 고품질 발전을 주도하고자 하는 것이다.

ICCPP는 '미래를 바꾸는 혁신'이라는 신념으로 업계에 전자 원자화 혁신과 적용을 심화하고, 전 세계 사용자 경험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동시에 ICCPP는 미개척 분야를 지원하고, 개방과 공유라는 개념을 업계 발전에 통합하며, 산업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담배 산업의 혁신과 변화에 함께 헌신하고자 한다.

ICCPP 박람회 미리 보기:

ICCPP ODM+는 10월에 열리는 Unmissable 전자담배 박람회에서 방문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10월에는 2개의 전자담배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들 박람회를 통해 ICCPP 그룹의 브랜드 ODM+, 기술, 제품, 서비스 및 원스톱 전자담배 솔루션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ICCPP가 1년도 안 되는 짧은 기간에 전자담배 브랜드 업계를 사로잡고, 수많은 국제 파트너의 호의와 신뢰를 빠르게 얻은 이유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박람회에서 ICCPP ODM+와 대면으로 의사소통하고, 다시 한번 전자담배의 기적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다.

(1) 영국 Vaper Expo

일정: 2022년 10월 7~9일 

장소: 영국 버밍엄 NEC, National Exhibition Center

부스: D90

(2) 프랑스 VAPEXPO

일정: 2022년 10월 22~23일 

장소: 프랑스 파리 20, Avenue de la Porte de la Villette 75019

부스: D8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