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사주)
(사진제공/더사주)

쥐띠
36年生  오늘은 금전적인 이득도 있고 사람과 만남도 있으니 컨디션 관리를 잘 하세요.
48年生  혼자 있으면 우울감이 커져요. 사람들과 즐거운 만남을 많이 가져야겠네요!
60年生  인맥 관리에 최선을 다해보세요. 인맥 속에서 내게 기회와 정보가 생긴답니다.
72年生  실물수가 있으니 귀중한 물품은 잘 챙기시고 매사 꼼꼼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84年生  금전운과 명예운이 있으니 바르고 반듯한 언행을 하면 이득이 생길거예요~!
96年生  이성 관계가 마음 같지 않으면 진솔한 대화를 통해서 진심을 전달해보세요!
소띠
37年生  사소한 일들은 해결이 됩니다. 하지만 새롭게 시작하는 것은 조심해야 합니다.
49年生  쓸데없는 일에 휘말리면 관재구설까지 갈 수 있으니 단호하게 거절해야 해요.
61年生  구설 시비 다툼이 많아지는 날이네요. 오늘은 자신을 점검하고 침묵해야 돼요.
73年生  직장에서 일적인 부분은 좋지만 스트레스도 많으니 감정 조절을 잘 해야해요.
85年生  사람 관계에서 중심을 잘 잡아야 돼요. 양쪽 입장을 다 살펴봐야 된답니다~!
97年生  모임이 있으면 빠지지 말고 참석해보세요. 좋은 정보가 내게 큰 힘이 된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투자를 목적으로 한다면 오늘은 결정하지 마세요. 조금 더 살펴보는게 좋아요.
50年生  정신적으로 피곤하지만 금전적인 이득이 있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62年生  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들어오니 생각했던 일을 적극추진해도 좋은 날 입니다!
74年生  그동안 하고 싶었던 말이 있다면 오늘은 분명하고 논리적으로 표현해야합니다.
86年生  오늘은 귀가 얇으면 사기 당할 수 있으니 매사 분명하고 명확하게 살피세요~!
98年生  분주하지만 성과는 좋습니다. 하지만 무리한 욕심은 화근이 되니 주의하세요.
토끼띠
39年生  중요한 결정을 해야 된다면 가족들과 대화로 소통하고 중심을 잘 잡아주세요.
51年生  계속 힘들었던 문제가 있다면 미련두지 마세요.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지만 실속있는 만남은 없으니 중심을 잡아야해요.
75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 갚는다는 말처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행운이 될거랍니다!
87年生  오늘은 무엇이든 아주 좋습니다. 방심만 하지 않는다면 기쁨이 생겨날거에요.
99年生  나의 노력을 알아주지 않으니 외롭지만 사실은 눈여겨 보는 사람이 있답니다.
용띠
40年生  조금이라도 가능성이 있다면 실천해보세요. 위축되고 좌절하면 안된답니다~!
52年生  방해하는 사람과 맞대응 하면 손해가 많아요.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하답니다.
64年生  대인관계에서 불투명한 언행은 불리해요. 나의 생각을 확실하게 전달하세요.
76年生  대체적으로 원만하게 흘러가는 하루입니다. 특히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이에요.
88年生  귀인이 동남쪽에서 오네요. 귀인의 도움으로 힘든문제를 해결할 수 있답니다!
00年生  계획을 벗어나지 마세요. 계획한 대로 진행한다면 일이 잘 풀리게 될거랍니다.
뱀띠
41年生  좋은 기회가 온 것 같지만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을 수 있으니 무리는 금물!
53年生  그동안 성과가 없던 일이 의외의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의욕을 잃지 마세요.
65年生  돋보이고 주목 받는 성과를 낼 수 있어요. 겸손하면 더욱 빛나는 법이랍니다~!
77年生  다른사람을 부러워마세요. 내가 할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만으로 행복이에요.
89年生  당장 눈 앞의 이득을 먼저 보지 말고 조금 멀리 보고 철저한 계획을 세우세요!
01年生  가는 길에 큰 바위가 있으니 옆으로 돌아가는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말띠
42年生  먼 거리 이동이나 여행은 건강에 안 좋습니다. 되도록 움직이는 것은 삼가세요.
54年生  그동안 수고에 대한 보상이 있지만 크지는 않습니다. 안분지족하는게 좋아요.
66年生  오늘은 변동수가 있습니다. 긍정적인 변동이니 상황에 맞게 움직여도 괜찮아요!
78年生  밝고 힘찬 기운이 들어옵니다. 일적인 부분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0年生  나의 신용과 신뢰는 생명입니다. 지킬 수 있는 약속과 언행만 하는게 좋습니다.
02年生  욕심이 지나치면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없으니 순응하면서 성실해야 합니다~!
양띠
43年生  가족이나 아랫 사람들과 대화로 소통 하세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55年生  무거운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감당할 수 있는지 살펴봐야 한답니다.
67年生  오늘은 외부적인 활동도 성과가 있고 계약 매매와 관련된 문서운도 좋습니다.
79年生  진행 과정은 힘들지만 극적으로 반전의 기회가 생기면서 최종 결과는 좋아요! 
91年生  오늘은 변화 변동이 생기지만 긍정적인 변화예요. 무조건 기회를 잡아야해요!
03年生  친구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수렴해 주세요. 좋은 정보와 기회를 얻게 된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원하지 않아도 움직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생깁니다. 무리하는 것은 금물!
56年生  의욕과 추진력이 좋아집니다. 일의 성과는 있지만 다툼을 조심해야 좋습니다.
68年生  홍보하는 일은 성과가 좋아요. 비밀 또한 발설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됩니다!
80年生  사람이 재산이고 사람이 일거리 입니다. 날카롭게 반응하는 것은 안좋습니다.
92年生  먼저 큰 소리 치면 안됩니다. 말 보다 실천하면서 실리와 실속을 챙겨야합니다.
04年生  오늘 내가 하는 노력은 미래에 꿈을 이루기 위한 훌륭한 밑거름이 된답니다!
닭띠
45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장애가 생깁니다. 질병수와 사고수가 있으니 조심해야해요.
57年生  생각하지 못한 횡재수가 있습니다. 좋은 일은 주변 사람과 함께 나눠보세요~!
69年生  지나친 경쟁심으로 힘든 문제를 자처하게 되니 여유를 가져보는건 어떤가요?
81年生  금전적으로 회전이 잘 안되는 날이네요. 욕심부리지말고 현재에 만족해보세요!
93年生  오해 때문에 미운 마음이 강해져요. 넓은 마음과 포용력이 필요한 날이랍니다.
개띠
46年生  그동안 준비하고 노력했던 일이 성과를 내게 됩니다. 마음을 편안히 해보세요.
58年生  내 귀에 들어온 정보는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으니 면밀하게 살펴봐야 됩니다.
70年生  현재 진행하는 일은 원만하게 잘 진행 됩니다.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 합니다.
82年生  사람관계에서 조율하는 피곤함이 있네요. 하지만 발전하는 계기가 될거예요!
94年生  다른 사람 의견을 잘 들어주고 수용해 주세요. 독단적이면 고립될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용이 여의주를 만난 것처럼 몸도 마음도 편안하고 가정에 행운이 있습니다~!
59年生  그동안 인맥관리를 잘 했다면 그들 덕분에 작은 이득도 크게 키울 수 있어요.
71年生  가정에 좋은 소식이 들려와요. 새로운 가족을 맞이해서 식구가 늘어나겠어요!
83年生  단조롭고 권태로운 날이지만 불필요한 변화를 주면 낭패보는 일이 생깁니다.
95年生  호기심과 모험 정신은 자제하세요. 쓸데없는 일 때문에 손해볼 수 있답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