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이 이혼하게 된 충격적인 이유 밝혀졌다..."결혼 잘했다" 소문났는데..

연합뉴스
연합뉴스

 

은지원이 최근 한 방송에서 과거 결혼시 불행했던 경험을 떠오리며 그의 이혼사유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1세대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에서 활동했으며 아직까지도 가수와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은지원. 2010년에는 하와이에서 만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려 축복을 받기도 했는데, 2년 뒤인 2012년 8월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과연 은지원이 이혼을 선택한 이유 무엇일까?

 
뉴스1
뉴스1

지난 2012년 KBS2 예능 프로그램 <승승장구>에 출연한 은지원은 당시 결혼식을 올렸던 전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는 “하와이 유학 중 처음 만난 첫사랑 아내와 헤어진 후, 5년이 지난 뒤에 다시 만나 다짜고짜 결혼하자고 프로포즈 했다”라며 “그런데 또 문득 ‘결혼을 왜 하지 내가?’ 싶더라. 그래서 3년 정도 또 연락을 끊고 잠적했다. 이후 아내가 이해하고 감싸줬지만 지금 생각하면 참 몹쓸 짓이다. 미안하다”라는 결혼 과정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12년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을 결정했습니다. 은지원의 전 아내는 축구선수 이동국 아내의 친 언니로도 알려져 큰 관심을 받았는데, 당시 은지원의 소속사 측은 “일반인인 이 씨의 사생활이 지켜질 수 있도록 이혼 당시 사실을 굳이 공표하지 않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신서유기2
신서유기2

 

이혼 후 은지원은 tvN ‘신서유기 시즌 2’에서 “게임에 빠져 가정에 소홀했다”라며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고 게임을 하고 있다”며 이혼 사유를 간접적으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는 이혼 사유에 대해 “사람들이 나를 안타깝게 보는데 생각보다 좋게 헤어졌다. 살다 보니 부딪히는 것도 많았고, 첫사랑에 대한 환상이 깨지기도 했다. 옛날처럼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라며 “헤어진 이유는 아내와 다투면 본인이 먼저 사과하고 달래는 것을 잘 못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스1
뉴스1

 

유튜브 채널 ‘B급 이슈’에서는 은지원의 전 아내가 다단계에 빠져 있었다는 주장을 하기도 했는데, 동생인 이동국의 아내도 다단계에 빠져 있었으며, 실제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 영상에는 다단계 제품들이 깔려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은지원의 결혼과 이혼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그래도 대단하다..” “그냥 게임중독으로 헤어진 줄 알았는데…숨은 이야기가 있구나..” “이혼사유를 살펴보니.. 이해가 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