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지젤 불참 에스파 아는형님 출격…'칸 영화제' 카리나 목걸이 가격은?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아는형님' 에스파(카리나, 윈터, 닝닝)(사진제공=JTBC)
▲'아는형님' 에스파(카리나, 윈터, 닝닝)(사진제공=JTBC)
지젤이 불참한 에스파(카리나, 윈터, 닝닝)가 '아는 형님'에 출격해 칸 영화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10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미니앨범 3집 ‘MY WORLD’로 컴백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차트까지 휩쓸며 매운맛 신드롬을 일으킨 에스파가 출연한다.

이날 에스파는 케이팝 그룹 최초로 칸 국제 영화제에 참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 눈길을 끈다. 먼저 칸 레드카펫에서 16억 원대의 목걸이를 차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 카리나는 “사실 원래 차기로 했던 목걸이는 60억 원대였다. 그런데 전날 누군가 해당 목걸이를 구매해 그 대신 착용한 목걸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닝닝도 “내가 입었던 V사 드레스는 전 세계 아티스트 중 내가 최초로 입었다”고 밝히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할 뿐만 아니라, “드레스가 너무 무거워 스태프분들이 도와주셔야 이동을 할 수 있었다. 넘어지기도 했다”고 말해 모두를 아찔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아는형님' 에스파(카리나, 윈터, 닝닝)(사진제공=JTBC)
▲'아는형님' 에스파(카리나, 윈터, 닝닝)(사진제공=JTBC)
이날 에스파는 쟁쟁한 차트를 뚫고 타이틀곡 ‘Spicy’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을 때의 소감을 밝힌다. 특히 카리나는 “하루에 10번 이상은 음원차트를 확인했다”며 당시의 기쁨을 유감없이 고백한다. 뿐만 아니라 카리나, 윈터, 닝닝은 ‘Spicy’의 후렴구를 본인만의 개성을 담아 불러 형님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최근 금발로 변신해 큰 화제를 모은 카리나는 금발 중단 선언을 해 눈길을 끈다. 카리나는 “향후 5년 동안은 금발을 안 할 예정이다”라며 “현재 내 머리카락은 불탄 참새와 같다”고 밝혀 탈색에 대한 고충을 토로한다.

한편 에스파는 2부 콩트 ‘미션: 형님학교를 접수하라’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띄운다. 특히 윈터는 표준어로 된 노래 가사를 양산 사투리로 재해석해 형님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