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살림남2' 정태우 와이프 장인희, 직업 승무원 솜씨 발휘…시어머니 위해 특급 서비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살림남2' 정태우 와이프 장인희(사진제공=KBS2)
▲'살림남2' 정태우 와이프 장인희(사진제공=KBS2)
정태우 와이프 장인희가 직업 베테랑 승무원 솜씨를 발휘하며 시어머니를 위해 재미와 효도 두마리 토끼를 잡은 이벤트를 펼쳤다.

28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정태우 어머니를 감동시킨 장인희의 클라쓰가 다른 특급 효도가 그려진다.

설을 맞아 일산 아파트 집을 떠나 사촌 집에 모인 정태우 가족은 직접 빚은 손만두를 비롯해 제주도 전통 음식인 무메밀전, 고사리부추전 등을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지난 연말 정태우가 신인상을 수상한 ‘연예대상’이 화제에 오르자 “왜 난 안 데려갔어?”라면서 내심 서운한 마음을 드러내던 어머니는 체중 관리가 필요하다는 정태우의 말에 섭섭해했다.

이에 눈치를 보던 장인희는 어머니의 마음을 풀어 드리기 위해 베테랑 승무원답게 간식과 식사 케어는 물론 전속 사진사를 자청하는 등 1대1 밀착 효도 서비스를 펼쳤고, 감동한 어머니는 “퍼스트 클래스에 탄 느낌”이라며 흡족해했다는데.

여기에 장인희가 히든 카드로 재미와 효도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깜짝 이벤트로 어머니의 웃음을 완벽하게 되찾아드렸다고 해 과연 그것이 무엇일지 본 방송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