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주호 자녀 나은ㆍ건후ㆍ진우와 공룡테마파크&썰매장 방문(슈돌)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슈돌'(사진제공=KBS 2TV)
▲'슈돌'(사진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와이프 안나가 암 투병 중인 가운데 자녀들과 공룡 테마파크와 썰매장을 찾아 아이들을 위한 하루를 보낸다.

27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3회는 ‘함께해서 더 좋아’ 편으로 꾸며진다. 

진우는 생애 처음으로 단독 눈썰매 타기에 나선다. 지난 5월 방송에서 진우는 혼자 레일 썰매 타기를 원했지만, 작은 체격에 안전상 문제로 아빠 박주호의 제지에 실패로 돌아간 바 있다. 드디어 혼자 썰매에 도전한 진우의 모습에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슈돌'(사진제공=KBS 2TV)
▲'슈돌'(사진제공=KBS 2TV)
진우는 양갈래 머리로 토끼 같은 깜찍함을 뽐내며 스피드와 스릴을 만끽한다. 진우는 혼자 썰매를 탈 생각에 기대감에 부풀어 자기 몸집 만한 썰매를 영차영차 끌며 ‘징글벨’ 노래를 흥얼거리기까지 했다. 

진우는 “노 아빠”라고 외치며 썰매에 착석해 짧은 다리로 하강하며 찐행복 미소를 피웠다. 아빠 박주호는 “나 없이 세 명이 놀 수 있는 그림이 좋다”며 찐건나블리가 훌쩍 커 서로를 챙기며 썰매를 즐기는 모습에 대견함을 표했다.

이어 진우는 인생 첫 빨간 라면과 젓가락질에 도전한다. 진우는 아빠 박주호가 물을 부어 준 빨간 라면을 서툴지만 고사리 같은 손으로 젓가락질해 라면을 흡입한 것. 건후는 빨간 라면을 먹으며 “안 매워. 아임 빅 보이”라며 기세등등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찐건나블리가 ‘찐디아나 존스’로 변신해 공룡 ‘타르보 사우르스’와 만난다. 공룡을 마주한 나은은 “귀여워”라며 겁 없는 ‘누나은’의 용감무쌍함을 보인다. 건후는 공룡을 쓰다듬으며 공룡 박사의 면모를 뽐냈다. 이어 진우는 누나 나은이 준 공룡알을 소중히 껴안은 채 사랑에 빠졌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