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U-18 청소년 국가대표팀 윤영철ㆍ신영우ㆍ김서현, 등판에 최강 몬스터즈 속수무책…'최강야구' 경기 결과는?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최강야구'(사진제공=JTBC)
▲'최강야구'(사진제공=JTBC)
최강 몬스터즈가 U-18 청소년 국가대표팀의 윤영철, 신영우, 김서현의 등판에 속수무책의 위기를 맞이한다.

2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6회에서는 5연승 상승세를 기록 중인 최강 몬스터즈와 역대급 전력을 자랑하는 U-18 청소년 국가대표팀의 대결이 펼쳐진다.

최강 몬스터즈는 고척돔을 가득 채운 1만 6천여 명의 관객들의 함성에 남다른 감회와 설렘을 느끼며 승리를 향한 의지를 불태운다. 하지만 팀 선수 대다수가 각 학교 에이스로 이뤄진 U-18 청소년 국가대표팀의 자신감 또한 남다르다.

▲'최강야구'(사진제공=JTBC)
▲'최강야구'(사진제공=JTBC)
2023 KBO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로 이글스의 미래를 책임질 투수 김서현은 “저희가 왜 국가대표인지 똑똑히 보여 드리겠습니다”라고 넘치는 패기를 자랑한다. 또한 쌍둥이팀의 차기 안방마님이자 ‘홈런왕’의 타이틀을 차지할 김범석은 “7회 안에 끝내 드리겠습니다”라고 당찬 각오를 보였다. 마지막으로 국대팀을 이끄는 최재호 감독은 “이기도록 하겠습니다”라는 짧고 굵은 멘트로 승리를 자신한다.

또한 앞서 최강 몬스터즈와 경기에서 압도적인 피칭을 보여 준 충암고등학교 윤영철과 경남고등학교 신영우도 마운드에 오른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