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팬사인회, ‘한터차트 첫 하프밀리언셀러 인증패’ 언박싱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처음으로 하프밀리언셀러에 등극하고 그 인증패를 팬들 앞에서 언박싱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터차트는 지난 27일 2월 4주 차 주간(지난 20일부터 26일 집계) 월드차트, 음반차트, 그리고 인증차트를 발표했다.

 

당시 한터차트의 차트 기준인 ‘음반 지수’로 선정된 당시 음반차트 1위에는 이찬원이 올랐다. 지난 20일 발매된 첫 정규앨범 ‘원’은 54만8011.70점(주간 음반 판매량 57만7492장)을 기록했다.

 

여기에 더해서 초동 판매량 또한 주간차트와 동일한 기간 집계돼 첫 하프밀리언셀러를 달성하게 됐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3월 19일 롯데시네마 도곡점에서 추첨을 통해서 당첨된 찬스 팬들을 대상으로 친필 사인회를 했다. 이날 행사장에서 이찬원은 ‘하프 밀리언셀러’ 인증패를 전달받고 찬스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팬들을 향해서 인증패를 받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찬또배기 이찬원은 'ONE'으로 초동 판매량(집계 기준 2월 20일~2월 26일) 57만7492장을 기록하며 역대 솔로 가수 음반 초동 8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자체 커리어를 경신했다.

특히 이번 앨범 디지팩 버전이 환경 문제 부담을 덜겠다는 이찬원의 요청에 따라 플라스틱 케이스 대신 지류 형태로 구성됐다는 점이 더욱 큰 의미를 남겼다.

 

 

한편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매주 월요일 JTBC '톡파원 25시' MC와 KSTAR '도원차트 시즌2'와 KBS 2TV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다. 또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77명
97%
비추천
2명
3%

총 79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