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애찬, '미운오리새끼'에 등장한 김종민이 먹은 간장게장 협찬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셰프애찬의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이 18일 방송된 SBS 인기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했다고 19일 밝혔다.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김종민이 먹은 간장게장이 어디 제품인지 묻는 댓글이 쏟아졌다.

 

방송 장면에서 김종민과 임원희는 알과 살로 가득 찬 게장과 소면을 더한 간장게장국수를 먹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김종민은 김종면이라는 별명 답게 소면을 리필하여 거듭 먹는 모습을 보여 다른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 임원희, 최진혁이 먹은 간장게장은 온라인 한식브랜드 셰프애찬으로, 과거 OBS ‘성공9단’에도 소개된 바 있다.

 

셰프애찬 관계자는 “방송에 출연하는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은 현재까지 누적 판매수 10만 건에 달하는 제품으로, 연평도에서 잡은 암꽃게를 28년 경력의 박우연 셰프가 만든 특제 간장에 담가 만들어, 짜지 않고 탱글탱글한 살과 게딱지 끝까지 꽉 차있는 고소한 알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小사이즈(3마리) 구매 시 1마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3+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은 셰프애찬 자사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