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봉화은어축제’ 엔딩 발탁…장민호·정동원·주병선 등 인기가수 출연

이찬원, 7월 31일 '봉화은어축제' 엔딩 무대 올라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7일까지 열릴 ‘2022 봉화은어축제’에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미스터트롯 출신 인기가수 이찬원과 장민호 그리고 정동원, 주병선과 김혜연 등 다채로운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봉화은어축제 (Bonghwa Sweetfish Festival)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름축제중 하나이다. 은어는 조선시대 임금님 수라상에 오를 만큼 귀하고 영양가가 풍부한 민물고기이다. 특히 오염되지 않은 낙동강, 섬진강 등 하천 상류의 청정 1급수에서 서식하고 있다.

 

낙동강과 한강수계 최상류에 위치한 봉화군은 “은어의 청정 이미지를 테마로 한 국내 최고의 여름문화축제”를 매년 여름 내성천 일원에서 개최하고 있다.

 

 

‘2022 봉화은어축제’ 자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으로 재미와 건강, 휴식이 있는 오감만족 축제다. 은어와 사람, 자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자연생태축제를 목표로 삼으며, 청정봉화의 맑고 깨끗한 내성천에서 벌어지는 은빛은어의 향연이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많은 가수가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오는 7월 30일(토)에는 최우진, 김태연, 프로미스나인, 김혜연이 출연한다.

 

이어서 가장 관심을 받는 요일이 7월 31일(일)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최근 행사에서 최고의 관객동원을 하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과 장민호 그리고 임찬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찬원이 엔딩무대를 수놓을 예정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문의가 많다.

 

오는 8월 1일(월)에는 윤태하, 칠갑산의 주병선, 우동하, 송선희 등이 참여하며 행사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8월 7일(일) 행사에는 정동원, 오유진, 남승민, 김연자, 라치카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현재 매주 월요일 KSTAR의 도원차트, JTBC 톡파원25시의 MC를 맡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에는 KBS 편스토랑에 출연 중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 앞서 이찬원은 장민호와 함께 오는 7월 10일 안양에서 '민원만족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