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영웅 공식 팬카페 '안 볼 때 없을 때' 100일 기념행사, 8일 당첨자 발표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황영웅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서는 가수 황영웅이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황영웅의 노래인 ‘안 볼 때 없을 때’를 열창한 지난 2월 28일을 기준으로 해서, 자신의 곡으로 직접 방송을 진행한 날이 100일이 되었다고 공지했다.

 

100일 공지와 함께 “6월 7일 자정부터 출석한 1위부터 100위까지 팬들에게 파라 로고 기념 뺏지를 선물로 드리려고 합니다.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파라 로고의 주인공이 되실 분들의 도전을 기대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8일 0시부터 ‘파라 로고 기념 뺏지’를 받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별 3개 회원들 3천여 명이 선착순 응모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별 1개와 별 2개 회원은 응모할 수 없어, 별 3개가 되기 위한 활동을 격려하며, 이벤트를 성대하게 마감했다.

 

이번 ‘황영웅 안 볼 때 없을 때’ 100일 기념행사 발표는 6월 8일 오전 9시경에 발표됐으며, 전국에서 별 3개인 회원 3천여 명이 응모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중에서 선착순으로 응모한 100명이 당첨됐다.

 

 

지역별로는 골고루 ‘파라 로고 뺏지’가 돌아갔으며, 최종적으로 명단을 확인하고 신상명세를 올린 회원들에게 로고 뺏지가 전해질 예정이라고 ‘황영웅 공식팬카페 파라다이스’는 밝혔다.

 

지역적으로 제일 많은 지역은 서울지역으로 17명이 당첨됐으며, 부산이 6명, 울산이 6명, 인천이 5명, 대구가 5명, 광주가 4명, 용인이 4명 등 각 지역별로 골고루 선착순 마감됐다.

 

이와 함께 MBN ‘불타는 트롯맨’ 경연 대회에서 황영웅이 열창한 ‘안 볼 때 없을 때’가 지난 6일 오후에 네이버TV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8일 오후 5시 31분 기준 네이버TV에서 101만 6404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황영웅 차트 수직 상승과 함께 황영웅이 지난 2월 28일 경연 중에 부른 ‘안 볼 때 없을 때’ MBN 노래 영상이 지난 6월 7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TV 2위를 차지하며 황영웅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황영웅은 현재 자숙 중이지만 팬들은 네이버TV를 통해서 지난 영상으로 그리움을 해결한 결과로 보인다.

 

황영웅의 빠른 복귀를 바라는 팬들의 염원이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 회원 수 수직 증가와 각종 음원차트와 투표 등 다양한 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한편 황영웅의 네이버 공식 팬카페인 파라다이스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8일 오후 5시 36분 기준으로 3만 7398명을 넘어섰다.

 

이와 함께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서는 6월에도 각 지역별로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하며, 전국 규모의 황영웅 팬덤의 규모를 짐작하게 했다.

 

경기남부 6월 지역모임은 오는 6월 23일 안산시 고잔동에 있는 한 카페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며, 서울북부 지역모임 스밍 번개는 오는 10일 홍대와 16일 노원 모임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전국 지역에서 모임이 진행될 예정이며, 일정은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223명
99%
비추천
2명
1%

총 225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