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마트, 농산물 판매왕 ...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23-03-29 12:08:19 댓글 0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28일 농축수산물 ‘방송 멘트 마케팅 전문가’ 10인을 선정했다.

한 번쯤은 하나로마트나 시장에 가서 ‘마감 세일’, ‘오늘 저녁 이걸 드시면 00가 좋아요~!’라는 말을 들어 봤을 것이다. 하나로마트에서 이러한 멘트를 하는 최고 입담꾼을 선정하는 대회를 열었다. 바로 ‘방송 멘트 마케팅 전문가 경연대회’다.

▲방송 멘트 마케팅 전문가 경연대회에서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 신영호대표이사(사진 오른쪽 일곱 번째)와 수상자들이 기념사진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이 최고의 입담꾼을 찾으면 되는데, 상품 정보는 물론 마트에 활기를 불어 넣고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널리 알리며 마트에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볼거리까지 제공한다.

 ‘방송 멘트 마케팅 전문가 경연대회’는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사전 20여 일 동안 예선과 지역 결선을 거쳐 28일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본선 대회가 치러졌다.


본선에서는 △전문성 △표현력 △창의성 △적극성 등을 평가했으며, 농협 하나로마트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본선 진출자 10명의 지역 결선 동영상의 호응도에 따라 가산점을 더해 최종 순위가 선정됐다.

농협 하나로마트 관계자는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유통하는 신선한 우리 농축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축수산물 마케팅 전문가를 육성해 대고객 서비스 향상에 앞장서겠다.”면서 “앞으로도 살맛나는 농축수산물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