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박민영 강종현 열애설 의혹에 '빗썸 인수설' 주목 왜? / 박민영 박서준 TVN 제공
[속보]박민영 강종현 열애설 의혹에 '빗썸 인수설' 주목 왜? / 박민영 박서준 TVN 제공

배우 박민영이 빗썸 실소유주 의혹을 받는 강종현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빗썸의 인수설이 재조명되고 있다.

28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박민영이 빗썸 홀딩스 최대 주주 강지연의 친오빠이자 '빗썸 실소유주' 의혹을 받고 있는 강종현(40) 회장과 1년 넘게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께 인사를 드릴 정도로 진지하게 교제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해당 언론은 강 회장에 대한 의혹도 함께 제기됐다.

박민영 인스타그램
박민영 인스타그램

디스패치는 "철저히 베일에 싸인 신흥 부자 강 회장을 2개월에 걸쳐 추적했다"면서 "과거 그가 2010년 부친과 휴대폰 판매사업을 시작했고 2013~2014년경 사기사건에 휘말려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후 한 금융사를 상대로 400억원 대 사모사채를 발행했으며, 이중 100억원 대 채권을 미회수 중일뿐 아니라, 거대한 자본금으로 2020년 8월 여동생 강지연을 통해 비덴트, 인바이오젠, 버킷스튜디오 등을 인수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와 관련해 빗썸은 의견을 내놓지 않고 있다.

박민영의 소속사인 후크 엔터테인먼트도 별다른 입장을내놓지 않고 있다.

특히 최근 빗썸의 실소유주가 박민영과의 열애설로 떠오른 '강종현'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며 빗썸 인수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지난 7월 블룸버그통신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FTX'가 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을 사들이기 위해 사전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민영은 tvN 수목 드라마 '월수목화목토'에 출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