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SNS)
손흥민 (토트넘SNS)

광복절 펼쳐지는 토트넘경기 선발라인업 만큼이나 시청할 수 있는 생중계방송채널번호도 관심사다.

우선 프리미어리그 축구경기는 쿠팡플레이로 시청 할 수 없다. 

프리미엄 스포츠 TV 채널인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토트넘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게 되는 것. 
스포티비(SPOTV)의 관계자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어리그 중계권 경쟁이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 광고 판매, 수신료 등 기존 수익은 한정적인데 반해 프리미어리그 국내 중계권 비용이 천정부지로 치솟아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하게 되었다”며, “영국 현지에서도 프리미어리그는 적지 않은 시청료를 지불해야 하는 콘텐츠기도 하다. 
앞으로도 축구 팬들의 니즈를 반영해 프리뷰와 리뷰 등 관련 콘텐츠를 확대하고 더 나은 중계 품질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손흥민의 22-23시즌 개막경기에 이어 스템포드 브리지 스타디움에서 펴쳐지는 두번째 2022년8월15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경기일정 해외축구 시청은 광복절인 15일 월요일 새벽 0시30분 (한국시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kt 올레tv 방송채널번호는 211번, SK Btv 채널 번호는 118번, LG U+ tv 채널은 116번이다.

첼시전 토트넘 선발라인업은 손흥민, 케인, 클루셉스키,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세세뇽, 데이비스, 다이어, 데이비스, 로메로, 로얄, 골키퍼 요리스

첼시 선발출전선수명단은 스탈링, 하버츠, 마운트, 쿠쿠레라, 조르진호, 칸테, 로프투스치크, 코리발리, 티아고 실바, 제임스, 멘디

개막경기 사우샘프턴전에서 1도움을 기록했던 손흥민은 첼시전에서 시즌 첫골을 기대한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게 주어지는 ‘골든 부츠’를 획득하며 지난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한큼 이번 시즌에 기대가 크다.
또한 소속팀인 토트넘은 지난 시즌 ‘명장’ 콘테 감독과 함께 챔피언스리그 진출이라는 뛰어난 성과를 거뒀고, 프리시즌 동안에는 페리시치, 히샤를리송, 렁글레 등 알찬 영입에도 성공했다. 22-23시즌 국내 축구 팬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뜨거운 이유다.

토트넘 선발라인업
토트넘 선발라인업
첼시 선발라인업
첼시 선발라인업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