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고동우 기자) 맥심(MAXIM)이 인기 BJ 박민정의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맥심 1월호 ‘FWB’편의 표지 모델을 장식하며 기록적인 품절 러시를 보였던 박민정은 아프리카TV,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서 활동하는 유명 인터넷 방송인이자 유튜브 구독자 50만에 달하는 인기 크리에이터다.

맥심 1월호는 발간된 지 6일 만에 맥심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되었고, 이후 교보, 알라딘,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도 순차적으로 품절되며 ‘역대 최단기간 품절 기록’과 맞먹는 소진 속도를 자랑했다.

박민정이 표지를 장식한 1월호가 품절이 된 이후에도 맥심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혹시 1월호 남는 재고 없나요”, “박민정 정기구독자용 표지는 어떻게 구하나요” 등 문의가 쇄도했던 만큼, 이번에 공개되는 박민정의 B컷 화보 또한 인기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3일과 6일에 걸쳐 공개된 박민정의 B컷 화보에는 맥심 1월호에서 공개된 화보 외에도 약 100장 이상의 화보들이 추가로 담겨 있다. 이에 박민정의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고 싶어 했던 팬들의 아쉬움을 충분히 달래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맥심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박민정씨가 전체 사진을 하나하나 보고 공개될 B컷을 직접 다 골랐다. 사진 컷수가 많아서 부득이하게 1탄, 2탄으로 나누게 됐는데, 어느 것을 보시든 후회 없을 것”이라며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2021년 1월호 표지 모델 이후, 오랜만에 매운맛으로 돌아온 박민정의 2023년 1월호 표지의 미공개 화보에서는 잡지에서 다 실지 못했던 박민정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 자연스러운 화보 촬영 중 모습도 담겨 있다.

팬들을 위한 BJ 박민정의 맥심 1월호 ‘FWB’편 B컷 화보는 지금 바로 맥심 공식 홈페이지 멤버십 가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