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달리던 화물차서 여성 뛰어내려 연쇄추돌사고…2명 부상

달리던 화물차서 여성 뛰어내려 연쇄추돌사고…2명 부상

신진호 기자
신진호 기자
입력 2021-04-08 15:08
업데이트 2021-04-08 15: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트럭 추돌 사고 (독자 송영훈씨 제공)  연합뉴스
트럭 추돌 사고 (독자 송영훈씨 제공)
연합뉴스
뒤따르던 화물차 2대 추돌사고 발생
“우울증 앓던 딸이 갑자기 뛰어내려”


지하차도를 달리던 화물차 조수석에 타고 있던 30대 여성이 차량 밖으로 추락하면서 다른 트럭 2대가 잇따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 모두 2명이 크게 다쳤다.

8일 인천지방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분쯤 인천시 서구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인천~김포 구간(인천김포고속도로) 청라국제지하차도에서 25t 화물차 조수석에 타고 있던 30대 여성 A씨가 차량 밖으로 떨어졌다.

이어 뒤따르던 1t 트럭이 급정거한 화물차를 들이받았고, 또 다른 4.5t 화물차가 1t 트럭을 추돌했다.

이 사고로 떨어진 A씨와 1t 트럭 운전자인 60대 남성 B씨가 크게 다쳐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또 사고 처리를 위해 지하차도 편도 3차로 가운데 2개 차로 통행이 1시간 이상 통제되면서 한때 일대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지기도 했다.

차량에서 추락한 A씨는 25t 화물차 운전자인 50대 남성의 딸인 것으로 파악됐다.

25t 화물차 운전자 C씨는 경찰에서 “딸이 평소 우울증을 앓았는데, 갑자기 조수석 문을 열고 밖으로 뛰어내렸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사고 지점은 인천김포고속도로 북청라IC에서 남청라IC 방향으로 3.4㎞가량 떨어진 곳이다.

경찰은 목격자와 차량 블랙박스 등을 토대로 A씨가 주행 중인 차량 밖으로 스스로 뛰어내렸는지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와 B씨는 현재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병원에서 전해 들었다”며 “추가 조사를 거쳐 관련자들의 입건 여부 등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진호 기자 say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