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포식에 참석한 동국시스템즈 임직원들이 준법·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동국시스템즈는 2025년 2월 19일 노사협의체(이하 CLG)와 페럼본사 팀장급 이상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준법·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해 전사적인 준법·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강력히 표명했다.
동국시스템즈는 준법·윤리경영을 단순한 선언에 그치지 않고, 전 임직원이 실천해야 할 필수 가치임을 강조했다. 또한 신뢰를 바탕으로 조직문화를 정립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며, ESG 경영 정책을 적극 시행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이러한 의지를 담아 마련됐다.
김오련 동국시스템즈 대표이사는 “준법·윤리경영은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신뢰 구축의 핵심 요소”라며 “이를 철저히 실천해 업계를 선도하는 모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어서 CLG 근로자 대표인 네트워크영업팀 김기태 부장은 “우리 모두가 윤리적 기준을 철저히 준수하고 실천함으로써 고객과 벤더사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며 결연한 의지를 밝혔다.
동국시스템즈는 앞으로도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이고 다양한 준법·윤리경영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다. 또한 ESG 경영을 적극 추진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동국시스템즈 소개
동국시스템즈는 동국제강 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1997년 설립된 IT 인프라 및 시스템 통합(SI) 전문기업이다. HPE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분야의 국내 대표적인 총판사로 자리 잡고 있으며, NOKIA, NVIDIA, Salesforce, Snowflake 등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Total ICT Solution Company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선도하며, 고객의 IT 가치 향상을 위한 전략적 지원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과 전문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동국시스템즈는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과 성장을 이끄는 최적의 파트너로서 IT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
출처: 동국시스템즈
언론연락처: 동국시스템즈 마케팅팀 오규석 부장 02-2101-08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