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28일 다이어트 챌린지’ 대장정 시작

[ 뉴스와이어 ] / 기사승인 : 2021-03-05 14:25:13 기사원문
  • -
  • +
  • 인쇄
비대면 방식으로 28일간 진행되는 대규모 챌린지 진행
애플리케이션과 자사 제품으로 체중 감량 건강하게 밀착 케어
유사나의 ‘28일 다이어트 챌린지’ 위한 특별한 혜택과 지속적인 동기 부여


유사나가 28일 다이어트 챌린지 참가자 1기를 모집한다
유사나가 28일 다이어트 챌린지 참가자 1기를 모집한다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28일 다이어트 챌린지’ 시작을 위해 참가자 1기를 모집한다.

이에 유사나는 4월 2일까지 ‘다이어트 특별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기 참가권과 다양한 브랜드 굿즈를 참가 선물로 제공하고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챌린지’는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 28일 동안 참가자들에게 일일/주간 미션을 공개하고 체지방률 감량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위해 유사나는 건강한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는 3가지 ‘다이어트 특별 패키지(△어드밴스드 인바디 특별팩 △어드밴스드 프로그램 △베이직 프로그램)’를 판매한다. 챌린지 참가자는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는 것은 물론, 체성분을 측정할 수 있는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와 인바디 애플리케이션 내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 전용 세션을 활용해 개별 체지방률 감량 목표를 밀착 케어할 수 있다.

유사나의 ‘28일 다이어트 챌린지’는 4월 9일부터 28일간 진행된다. 개인전과 단체전(3인 1팀)으로 나누어 펼쳐지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인 맞춤 체지방률 감량 목표와 일일/주간 미션을 모두 달성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 선물로 자사 체중조절식품인 ‘뉴트리밀’과 장 건강 제품인 ‘알로엔즈’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팀원 모두가 개인 감량 목표를 달성한 단체전 참가자에게는 특별 선물로 자사 식이섬유 보충 식품인 ‘화이버지 플러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에 챌린지 시작일과 종료일을 기준으로 참가자들의 체지방률 변화를 측정 및 비교해 개인전과 단체전 2개 부문의 TOP3를 각각 선정하고 특별 시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홍긍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움직임이 적어져 체중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집에서도 식단 조절 및 운동을 통해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의 대규모 다이어트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이 자사 제품으로 영양 밸런스를 보충하고 체계적으로 체중을 관리해 건강한 변화를 경험해 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챌린지’ 참가를 위한 특별 패키지는(△어드밴스드 인바디 특별팩 △어드밴스드 프로그램 △베이직 프로그램) 3가지로 구성됐다. △어드밴스드 인바디 특별팩은 이번에 진행되는 비대면 방식의 다이어트 챌린지를 위해 새롭게 기획됐으며, 자사 체중조절 베스트 제품들과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를 함께 구성해 가정에서도 스마트하게 신체 변화를 체크할 수 있다.

△베이직 프로그램은 유사나의 뉴트리밀(체중조절식품), 화이버지 플러스(식이섬유 보충), 프로틴 플러스(단백질 보충), 헬스팩(종합비타민·미네랄), 전용 쉐이커 등으로 구성됐다.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에는 추가적으로 바이오메가(혈행개선에 도움), 프로바이오틱, 알로엔즈(장 건강에 도움) 등 자사 베스트 뉴트리션 제품도 포함됐다.

유사나 제품은 전국에서 활동하는 유사나 독립디스트리뷰터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돼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표 제품은 유사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 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를 비롯해 전 세계 4500여 명 이상 프로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언론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전아영 대리 02-788-735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생활·문화 인기 뉴스

많이 본 뉴스
연예 많이본 뉴스
스포츠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