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헤어드라이어 ‘테팔 콤팩트 파워 BLDC’ 출시

[ 뉴스와이어 ] / 기사승인 : 2021-02-25 09:17:32 기사원문
  • -
  • +
  • 인쇄
BLDC 모터 기술과 차별화된 머릿결 보호 기능이 탑재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
최대 시속 130km의 강력한 바람으로 빠르고 완벽한 모발 건조
모발 속 수분 보호하는 ‘어드밴스드 케어’로 손상된 모발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
작고 가벼운 무게 및 접이식 손잡이로 보관은 물론 휴대성까지 탁월


테팔 콤팩트 파워 BLDC
테팔 콤팩트 파워 BLDC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우리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BLDC 모터의 프리미엄 바람으로 매일 드라이해도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시켜주는 ‘테팔 콤팩트 파워 BLDC(HV9220K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대 시속 130km의 압도적인 바람을 자랑하는 초고속 디지털 BLDC 모터가 탑재돼 머리숱이 많거나 길이가 긴 모발도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 따라서 바쁜 출근 전이나 외출 전,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 보다 여유롭게 하루를 준비할 수 있고 모발에 열이 닿는 시간을 줄여주므로 머릿결 손상 걱정까지 덜어주는 테팔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이다.

또한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은 모발 속 수분 보호에 가장 최적의 온도인 42.6˚C를 유지해 주기 때문에 탈색이나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글로우 부스터 기술로 만들어진 수백만 개 이온이 머리카락 큐티클층에 파고들어 곱슬기를 잡고 정전기도 줄여주기 때문에 부드럽고 찰랑이는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실제로 PNK 피부임상연구센터의 임상 결과, 테팔 콤팩트파워 BLDC 사용 시 모발의 들뜬 표면층이 정돈됐으며 1회 사용으로도 모발의 손상과 윤기 개선에 도움이 됐다.

이 밖에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섬세한 모드 설정 기능도 있다. △빠른 건조 △일반 건조의 2단계 풍속과 △일반 온도 △케어 온도 △냉풍의 3단계 온도 조절로 상황에 따라 6가지 모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스마트 열 제어 방식의 냉풍 기능은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 드라이 직후에도 상쾌함을 제공하고 스타일링을 바로 고정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테팔 콤팩트 파워 BLDC는 480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없으며 기존 자사 BLDC 드라이어 제품 대비 20% 작아진 크기로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하기 용이하다. 접이식 손잡이라 작은 서랍이나 가방에도 깔끔하게 넣어 보관할 수 있다.

테팔 콤팩트 파워 BLDC(HV9220K0) 제품은 전국 백화점, 하이마트, 쿠팡,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7만9000원이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8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테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테팔

언론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매니저 02-6933-4696 제품 문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생활·문화 인기 뉴스

많이 본 뉴스
연예 많이본 뉴스
스포츠 많이본 뉴스